문화원활동 소식

문화원, 남미 최대 한류 페스티벌 '2021 K-엑스포' 개최
출처
해외문화홍보원
작성일
2021.08.24

□ 한국문화원(원장:김완국)은 한국의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종합적으로 브라질 현지인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2021 K-엑스포를 오는 7월 29()부터 8월 1()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29.07~01.08 K-EXPO 21


ㅇ 5회째를 맞이하는 금번 행사는 주재국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작년과 같이 유튜브 채널(Centro Cultural Coreano no Brasil)과 트위치를 통해 온라인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ㅇ 주요 컨텐츠로는 브라질 여성 최초 케이팝 아이돌 레아(Leia)가 속한 그룹 ‘블랙스완’의 온라인 실시간 팬미팅, 브라질 최초 케이팝 아이돌 ‘드럼좌 – 빅토르 한’의 콘서트, 김혜순 명장의 한복을 감상할 수 있는 패션쇼가 진행된다.


'2021 K-엑스포' 홍보 이미지 2

ㅇ 이밖에 한국과 브라질 간 국제 부부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토크쇼케이팝 경연대회한국 태권도장 체험기한식 프로그램한글 캘리그라피 프로그램, K-드라마가야금 콘서트광장시장 및 민속촌 가상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이다.


 남미 최대 한류 페스티벌 '2021 K-엑스포' 개최


□ 문화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K-엑스포를 개최함에 따라 상파울루에만 국한된게 아닌 브라질 전역의 사람들에게 한국 문화 체험 기회가 보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