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안함)폴더모음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 ,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false, false,
    N, N, false, false,
    N, N, , false,
  • 우리땅독도홍보영상 바로가기
  • 국가별긴급연락처 바로가기-아시아,대양주,남아메리카,중동, 아프리카 편
  • 카드 뉴스로 보는 재외동포바로가기

외신이 바라본 한국

사이드메뉴 열기

(사용안함)폴더모음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 ,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 false,
    N, N, false, false,
    N, N, false, false,
    N, N, , false,
[외신이 본 대한민국] 지난 4년간 외신은 한국을 어떻게 바라보았을까요? -소프트파워-
출처
해외문화홍보원
작성일
2021.09.17

[외신이 본 대한민국] 지난 4년간 외신은 한국을 어떻게 바라보았을까요?

주제별로 주요 외신보도를 반추해봅니다.


한국'소프트파워'가 세계무대에서 이보다 더 강했던 적 없어 (영국 텔레그래프) 올해는 한국문화의 황금기 (태국 방콕비즈뉴스)


BTS를 통해 보는 한국  문화 콘텐츠의 위상   미국UP 문재인 대통령 "정말 놀라운 쾌거"  문대통령. "코로나10로 함겨운 전 세계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담아 만든 노래여서 더욱 뜻깊다"


BTS를 통해 보는 한국  문화 콘텐츠의 위상   프랑스AFP 1조 7천억원  BTS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싱글 핫100 차트1위 경제적 효과  '만일 관광 수입 전망치를 포함한다면 경제적 파급효과는 더욱 높아질것'


기생충-봉준호 감독 아카데미 4관왕, 세계가 주목한 사건!  미국CNN(12.21) CNN 선정'2020년을 규정한 문화계 순간'  영국BBC(2.11) 영화 기생충은 한국이 문화강국이자. 역사책에서 한자리를 차지하는 국가임을 보여줬다.


스페인 매체가 분석한 한류마케팅의 성공 비결 ! "왜 한국이 문화 마케팅의 '신'인가"



공공누리 1유형 (출처표시)
 위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